willow200man

올해 농사결속을 위한 총돌격전으로 끓어번지는 사회주의전야


각지 농촌들이 가을걷이로 들끓고있다.

올해 농사결속을 잘하여 계획한 알곡생산목표를 반드시 점령할 비상한 각오 안고 떨쳐나선 온 나라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곡식이 익는족족 제때에 거두어들이기 위해 헌신분투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농사를 잘 짓자면 나라의 쌀독을 책임진 농업부문 일군들과 농장원들이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나라의 알곡생산에서 큰 몫을 담당하고있는 황해남도의 농업근로자들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 정치국 확대회의에서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결사관철할 드높은 열의밑에 련속공격전을 들이대며 가을걷이실적을 올리고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례년에 없이 모든것이 부족한 속에서도 농업근로자들이 성실한 땀과 노력을 바쳐 가꾸어온 곡식을 말끔히 거두어들이도록 하는데 모를 박고 정치사업을 심화시키고있다.

도일군들은 농기계수리정비를 잘하는것을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의 속도, 질을 보장하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고리로 보고 제기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즉시적인 대책을 세워나갔다.

도안의 농촌들에서 많은 품을 들여 수리정비한 농기계들이 만가동의 동음을 울리고있다.

안악, 배천군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농작물비배관리를 마지막까지 책임적으로 진행한 포전마다에서 농사결속을 잘하기 위해 애국적헌신성을 적극 발휘하고있다.올해 알곡생산목표를 무조건 점령할 각오밑에 떨쳐나선 이들은 가을걷이를 힘있게 다그치고있다.연안군, 해주시의 일군들도 앞채를 메고 각종 농기계의 만가동보장과 낟알허실을 막는데 힘을 넣으면서 가을걷이작전과 지휘를 박력있게 하고있다.

분조관리제안에서 포전담당책임제의 생활력이 높이 발휘되고 집단적경쟁열풍이 세차게 일어번지는 속에 다른 군들에서도 가을걷이가 계획대로 추진되고있다.

평안북도의 농업근로자들도 쌀로써 사회주의를 지키고 우리 혁명을 보위할 철석의 신념을 안고 가을걷이성과를 확대하고있다.

도에서는 농촌들에서 날자별, 포전별일정계획을 과학적으로 세우고 가을걷이에 들어가도록 하였다.

시, 군일군들은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다그쳐 끝낼 목표밑에 모든 농장에서 높이 세운 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할수 있도록 조건보장사업을 책임적으로 하고있다.

태천군에서 로력조직을 짜고들고 농기계가동률을 최대로 높이면서 가을걷이실적을 부단히 올리고있다.

곽산군의 농업근로자들도 쌀은 곧 사회주의라는것을 깊이 새기고 귀중한 낟알을 한알도 허실없이 제때에 거두어들이기 위해 분발하고있다.이들은 낟알허실을 없애는데 다수확의 중요한 예비가 있다고 하면서 모든 영농작업을 책임적으로 하고있다.

박천군에서도 가을걷이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서로 돕고 이끄는 미풍이 높이 발휘되는 가운데 도안의 다른 시, 군들에서도 가을걷이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있다.

평안남도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농사의 시작도 중요하지만 결속을 잘하는것 역시 알곡고지점령의 중요한 고리라는것을 다시금 새기고 력량과 수단을 집중하고있다.

도일군들은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제때에 끝낼 목표를 구체적으로 세우고 작전과 지휘를 혁신적으로 해나가고있다.

시, 군들에서는 로력배치를 실정에 맞게 하여 모든 영농작업을 립체적으로 다그치고있다.대중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사상전의 포성이 높이 울리고 농장벌들이 부글부글 끓고있는 가운데 실적이 계속 오르고있다.

문덕군에서 뜨락또르들의 만가동보장에 힘을 넣어 운반실적을 높이고있다.증산군에서도 짧은 기간에 탈곡기들에 대한 수리정비를 실속있게 진행하고 가을걷이에 진입하여 성과를 거두고있다.안주시를 비롯한 다른 시, 군의 농업근로자들도 혁명열, 투쟁열로 가슴을 불태우며 성과를 확대하고있다.

실적이 오를수록 도에서는 여러 계기를 통하여 농업근로자들이 농사결속에서 속도와 질을 다같이 보장하도록 분발심을 더해주고있다.

황해북도의 농업근로자들이 당정책관철전의 불길높이 가을걷이를 긴장하게 진행하고있다.

도농촌경리위원회 일군들은 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가을걷이를 최적기에 끝내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패기있게 하고있다.가을걷이일정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고 곡식이 익는족족 신속히 수확하도록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하는 속에 도안의 여러 시, 군에서 좋은 소식들이 전해지고있다.

사리원시의 일군들은 가을걷이를 최적기에 질적으로 결속할 목표밑에 농장, 작업반, 분조별사회주의경쟁을 방법론있게 벌려 대중의 열의를 계속 앙양시키고있다.나라의 쌀독을 가득 채우는데서 자신들이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떨쳐나선 은파군, 봉산군을 비롯한 도안의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힘찬 투쟁으로 하여 도적인 가을걷이실적은 나날이 높아지고있다.

함경남도의 농업근로자들도 가을걷이에서 실적을 올리고있다.

일군들은 귀중한 곡식을 허실없이 거두어들이기 위해 조직사업을 빈틈없이 짜고들며 대중을 앞장에서 이끌고있다.선전선동수단들이 총동원되고 화선식정치사업이 맹렬히 벌어지고있는 가운데 도안의 시, 군들에서 성과가 이룩되고있다.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타격전방에서 기어이 승전고를 높이 울릴 비상한 각오 안고 떨쳐나선 함경북도의 농업근로자들도 완강한 투쟁으로 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할수 있는 전망을 열어가고있다.

강원도의 농촌들에서 가을걷이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도농촌경리위원회에서는 강냉이가을을 짧은 기간에 와닥닥 끝낼 목표를 세우고 모든 시, 군에서 품종별특성과 자기 지방의 기후조건에 맞게 세운 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원산시, 문천시의 일군들은 농장, 작업반들에 나가 대중과 함께 일도 하고 제기되는 문제도 풀어주면서 그들의 정신력을 불러일으키고있다.

다른 지역의 농업근로자들도 나라의 쌀독을 책임졌다는 무거운 책임감을 안고 가을걷이에 더운 땀을 아낌없이 바쳐가고있다.

각지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하여 가을걷이실적은 계속 오르고있다.

글 본사기자 김강철

사진 본사기자 한광명

리강혁

재령군 강교협동농장에서

만경대구역에서

신천군에서

Error

Anonymous comments are disabled in this journal

default userpic

Your reply will be screened

Your IP address will be recorded